서울여행

[스크랩] Daum 맛집블로거와 함께 결식아동에게 따뜻한 한 끼를 보내주세요!

들꽃(野花) 2011. 7. 31. 22:21
2011.07.18~2011.08.17 4,752,474원 / 6,000,000(원) 79%달성
기부하기
아동모금 한국사회복지관협회와(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Daum 맛집블로거와 함께 결...

Daum블로그의 제안

안녕하세요? Daum블로그입니다.
장마와 무더위에 많이 지쳐 있으실 여러분과 함께하고 싶은 아름다운 소식이 있어 아고라에 찾아왔어요. ^^

지난 5월 3일, Daum 공식 맛집블로거 53인이 세상을 따뜻하게 만드는 일에 힘을 합치고자 ≪대한민국 맛집 여행 700≫을 출간했습니다.
이 책은 Daum 공식 맛집블로거 분들께서 전국 방방곡곡을 돌아다니며 찾아낸 숨은 맛집들이 한땀한땀 정성으로 모아진 전문 맛집책으로 단 1개월 만에 모두 판매될 만큼 알찬 내용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렇게 큰 성원에 힘입어 현재 2쇄가 판매 중이고, 수익금은 결식아동들에게 행복한 방학을 선사하는데 쓰이게 됩니다.

특히, 책을 접한 수많은 분들은 알찬 내용은 물론 책 수익금의 좋은 목적에 대해 큰 응원을 보내주셨고 좋은 일에 좀 더 많은 분들이 함께 하자는 블로거분들의 의견을 대신하여 Daum블로그가 마음을 담아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만나게 된 친구는 할머니와 단둘이 지내는 지연(가명/12세)이라는 예쁜 소녀입니다. 홀로 지연이를 키우느라 고생하셨던 할머니는 최근 건강이 많이 안좋아지셨고, 지연이와 할머니는 매일매일 한 끼니를 챙기는 것이 너무 어렵다고 합니다.
그런 지연이에게 학교에서 지원해 주는 하루 한 끼, 급식은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식사입니다. 하지만, 방학이 되면 학교 급식이 끊기겠지요.
복지관에서 주는 석식 도시락도 주 5일만 제공되어 주말에는 라면과 과자로 긴긴 하루를 버텨야만 합니다.

이렇게 지연이와 같이 학교 급식에 끼니를 의지하는 결식아동들에게, 하루 세 끼는 어린 새싹의 꿈을 꿀 수 있는 최소한의 희망입니다.
저희는 이러한 아이들의 꿈을 지켜주고자, 밥 걱정 없이 건강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따뜻한 희망을 나누어 주려고 합니다.

≪대한민국 맛집 여행 700≫의 첫 번째 인세로 모인 400여만원은 지연이와 같이 결식하는 아이들에게 따뜻한 희망의 식사로 전달됩니다.
그리고 더 많은 아이들의 꿈을 지켜주기 위해 네티즌 분들도 함께 희망을 모아주셨으면 합니다.

대한민국에서 배고픔으로 인해 꿈을 잃는 아이들이 없도록 여러분의 힘을 모아주세요.

다음의 착한 아고리언과 블로거 여러분!
세상을 바꾸는 즐거운 변화에 함께해 주실 거죠?

출처 : [희망해]Daum 맛집블로거와 함께 결식아동에게 따뜻한 한 끼를 보내주세요!
글쓴이 : Daum블로그 원글보기
메모 :